Allcon Contest

현대자동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H 옴부즈맨’ 3기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올콘 작성일18-05-03 17:58 조회4,626회 댓글0건

본문

 


현대자동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H 옴부즈맨’ 3기 모집

현대자동차가 고객 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 3기 참가자를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H옴부즈맨`은 현대자동차의 상품, 서비스, 마케팅, CSV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고객과 함께 개선 방안을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H옴부즈맨 3기는 `고객과 함께 만들다`라는 슬로건 아래 총 100명의 고객들이 각 분야의 전문가 멘토들과 함께 올해 말까지 현대자동차의 '상품 혁신', '고객가치 혁신', '사회 혁신' 등 3가지 부문에서 변화를 이끌어내는 활동을 하게 된다.

'상품 혁신 옴부즈맨’은 상품 혁신 아이디어 제안과 스페셜 에디션 개발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고객가치 혁신 옴부즈맨’은 고객 응대 서비스와 고객 행사에 직접 참여하는 ‘고객 가치 옵서버’ 활동을 통해 CS, 마케팅 관련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사회 혁신 옴부즈맨’은 현대차 CSV 아이디어 제안과 현대차의 대학생 참여형 사회혁신 프로그램 ‘H-소셜 크리에이터’와 연계해 사회 문제 해결에 관한 아이디어 제안 등을 실시한다.

'상품 혁신'과 '고객가치 혁신' 부문은 다음의 링크 ( https://goo.gl/afCw5X )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11일 합격자가 발표된다. 반면 '사회혁신 부문'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또한 서류-면접의 2단계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현대자동차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H옴부즈맨`에 지원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100명의 `H옴부즈맨`들은 5월 19~20일 1박 2일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7개월에 걸쳐 각 부문별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H옴부즈맨`으로 선발된 참여자들에게는 멤버십 키트 제공과 함께 차량 할인, 직영서비스센터 수리 공임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활동팀에는 현대자동차 해외 공장 견학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https://www.hyundai.com/kr/k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콘 뉴스팀 이재림<allcon@all-co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닫기
아이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