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con Contest

세계 1위 맥주 `슈퍼엑스` 韓 판매 시작…대학생 앰배서더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올콘 작성일19-06-12 18:11 조회370회 댓글0건

본문




세계 1위 맥주 `슈퍼엑스` 韓 판매 시작…대학생 앰배서더 모집


세계 판매 1위 맥주 브랜드인 `설화`의 프리미엄 맥주 `슈퍼엑스` 한국 판매에 맞춰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도 본격화합니다. 


`설화`의 국내 독점 판매 법인 ㈜현원코리아는 `슈퍼엑스(superX)`의 국내 시판에 맞춰 대학생 홍보대사인 `슈퍼엑스 영크리에이터(Young Creator)`를 모집 선발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청방법은 필수 해시태그를 넣은 개인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신청서를 작성해 슈퍼엑스 공식 SNS로 23일까지 접수하면 됩니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하는 영상이나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되는데, 현원코리아는 슈퍼엑스의 브랜드 아이콘인 패션 뮤직 푸드와 잘 어울리는 개성 넘치는 대학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평소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팔로워 500명 이상의 대학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최종 합격자는 6월 25일에 메일 또는 문자로 발표하며 자세한 사항은 슈퍼엑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슈퍼엑스 영크리에이터`로 선발되면 6월 28일부터 9월 27일까지 약 3개월 동안 개인과 팀 미션으로 나누어져 슈퍼엑스와 관련된 SNS 콘텐츠를 제작하게 됩니다. 매달 개인 10만 원, 팀 50만 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우수 시상자에게는 마케팅본부 인턴 채용 기회와 월별 미션 상품인 고프로, 마샬 액톤 스피커, 보만 레트로 냉장고를 포함하여 총 1,00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합니다. 


현원코리아 신동수 마케팅본부장은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슈퍼엑스 영크리에이터` 를 기획하게 됐다"며 "뮤직, 푸드, 패션의 슈퍼엑스 브랜드 아이콘을 중심으로 자유롭게 디지털 영상을 제작하며 슈퍼엑스 브랜드를 경험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슈퍼엑스는 5월 말부터 국내 시판을 시작해 전국 편의점과 마트 등에서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가정 시장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Copyrightⓒ한국경제TV.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닫기
아이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