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con Contest

세계탁구선수권대회, 부산 대학생 영상 공모전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올콘 작성일20-01-09 15:36 조회124회 댓글0건

본문


 

세계탁구선수권대회, 부산 대학생 영상 공모전 개최




2020 부산 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한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2020 부산 세계탁구선수권대회' 개최를 기념해 '탁구'를 소재로한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주제는 '탁구'를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 형식의 자유 영상으로, 부산 소재 대학 영상학과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5인 이하의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1차접수는 샘플영상과 함께 30분 내외의 시놉시스만 접수를 받는다. 시놉시스에 대한 1차 심사가 진행된 후 선발된 팀은 4월 30일까지 시놉시스를 기반으로 제작한 영상을 제출해 최종 심사를 받게되며, 영상제작을 위해 대회 기간동안 대회 현장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접수된 작품은 조직위 및 부산영상위원회 영상전문가의 심사를 받게 되며 적합성, 전달력, 영상완성도, 창의성 등을 기반으로 평가가 진행된다.


조직위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상(1)에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1) 상금 200만원, 우수상(1) 상금 100만원, 장려상(2) 상금 50만원을 수여할 계획이며, 최종 제작된 영상출품작은 추후 세계탁구선수권대회 기록유산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조직위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콘 뉴스팀 박유진(allcon@all-co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닫기
아이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