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con-poster.jpg


스미스소니언사진전, 꿈지원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규모 박물관 ‘스미스소니언’의 사진기획전 <LOOK SMITHSONIAN : 스미스소니언사진展>이 내년 3월 1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둘레길에서 열린다. 

이번 사진전은 대한민국 최초로 진행되는 스미스소니언 기획전시로, '스미스소니언(Smithsonian)'의 산하기관인, 스미스소니언 매거진이 매년 진행하는 '스미스소니언 매거진 포토 컨테스트(Smithsonian magazine photo contest)'의 1회 ~ 13회의 수상작 중 엄선된 140여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전시 주최측은 사진기획전과 함께 어려운 시기를 잘 버티고 있는 20대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꿈지원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벤트에는 1989년생부터 1999년생까지 누구나 제한없이 응모가능하며, 응모자 중 1명에게 꿈지원금 500만원이 수여된다.

참가를 원하는 자는 스미스소니언사진전 공식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사진전 매표소에서 공유한 내역을 보여준 후 응모지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한편, 한국경제신문 올콘은 중•고•대학생 회원을 대상으로 공모전 또는 대외활동 참가경력을 인증하면 ‘스미스 소니언 사진전’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하는 행사를 19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콘 뉴스팀 이기범(allcon@all-con.co.kr)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