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r_allcon.jpg


앱솔루트 보드카, 앰버서더 1기 모집···파격 혜택 지원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는 오는 10월9일까지 앱솔루트 미니(ABSOLUT MINI)와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나갈 앰버서더 1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앱솔루트에서 최초로 실시되는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의 리크루팅은 앱솔루트의 공식 SNS 채널과 잡코리아, 인크루트, 알바몬 등을 통해서 진행된다. 지원을 원하는 이는 자신의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1분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 1기로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앱솔루트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앱솔루트 본사가 위치한 스웨덴 해외연수, 매월 팀 활동비 지원, 세계적인 명성의 아트앤컬처 매거진 데이즈드앤컨퓨즈드와의 개인 인터뷰 기회도 주어진다.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 1기 멤버들은 20대의 젊고 트렌디한 나이트라이프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스팟인 홍대를 중심으로 맹활약하게 된다. 이들은 앱솔루트에 대한 브랜드 이해도와 로열티 강화를 위한 트레이닝에 참여하게 된다. 또 앱솔루트 미니가 판매되고 있는 마켓 및 각종 프로모션 파티 참관을 통해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앱솔루트 보드카 공식 SNS 채널(www.facebook.com/ABSOLUTVODKA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콘 뉴스팀 <allcon@all-con.co.kr>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