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아시아대학생창업교류전 한국대표 발표심사 선발자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올콘 작성일20-12-07 20:57 조회449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경제신문입니다.


이번 '2021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 : 한국대표' 모집에 지원해주신 참가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출된 서류 심사 후 아래와 같이 발표심사대상이 선정되어 공지드리며

대상자분들께서는 안내된 일정에 따라 요청드리는 자료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중요한 변동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당초 21년 4월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 모두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을것으로 기대했으나

현 상황으로 미루어보아 종식까지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계속 악화되어가고 있는 상황으로 인해 예정되어있던 발표심사 역시 온라인으로 대체됩니다.

한국대표의 해외탐방역시 내년 4월에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국내 내륙 1곳 + 제주도로 변경하여 진행됩니다.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한국대표는 2020년 12월 ~ 2021년 2월까지

1) 오리엔테이션(오프라인), 선배창업가특강(온라인), 중간점검(온라인), 최종워크숍(오프라인),

   총 4회의 프로그램과

2) 2021년 4월 1일에 예정된 국제대회(온라인)

3) 2021년 4월 21일 ~ 24일 (오프라인) 3박 4일간의 창업탐방에 참여하게 됩니다.


공지드렸던 내용에서 프로그램이 많이 변동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국제대회 특성상 국내 상황 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 오는 참가자들의 상황도 고려해야하여

담당자인 저도 참으로 속상하고 하기 싫은 선택을 부득이하게 하게되었습니다.


지원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아래는 발표심사에 관한 공지이며

궁금하신 사항은 02-360-4519 또는 4520으로 편하게 문의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발표심사 대상자

구분

성함

핸드폰뒷자리

개인

박*현

8003

개인

정*경

4774

개인

조*찬

3498

개인

조*현

9199

8톤트럭

박*연

7494

8톤트럭

손*아

1288

ALIGN

이*하

1409

ALIGN

성*훈

2312

HAWKs LAB

이*진

5807

HAWKs LAB

강*석

7392

PURE

김*현

2866

PURE

홍*민

3349

동그란 기쁨

정*희

1747

동그란 기쁨

이*원

7041

모기트랩

이*현

5009

모기트랩

이*민

1263

문제집

김*빈

9609

문제집

김*수

2892

우든브릭스

고*준

0511

우든브릭스

고*건

4824

제이피스

김*현

7126

제이피스

조*지

5306

파인더

강*삭

7601

파인더

임*정

7332

희희

김*진

7045

희희

신*연

7827


◦ 제출서류 관련

     - 1) 발표자료(ppt/한쇼/pdf 중 택1)

     - 2) 발표영상 (5분이내)

     ※ 12월 14일 오후 2시까지 asvf123@naver.com 으로 제출


◦ 발표심사 방식

     - (사전)참가자들이 제출한 PPT/발표영상 확인

     - (심사당일)팀별 질의응답만 진행 (본인 외 다른팀의 질의응답은 볼 수 없음)


◦ 발표자료 양식

     - PPT, 한쇼, PDF 형식 중 택1. 장수 제한없음. 

     - PC를 사용해 사전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영상/gif 등 삽입가능.

     - 폰트, 연결된 영상 등의 관련 파일 함께 송부 필수. 


   ◦ 발표영상 관련

     - 5분내의 발표영상 촬영 후 제출.

     - 확장자 : mp4, wmv 등 제한없음 (단, 윈도우에서 플레이 가능한 영상으로 제작)

     - 모니터/스크린을 활용한 발표, PT없이 발표자 본인만 나오는 영상 등

       촬영방식은 제한없으나 발표자 모습을 반드시 확인할 수 있어야 함.

       (팀원 2명이 모두 나오고 싶을 경우 각자 촬영 후 연결하여 제출해도 무방함)

     -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고 있는 현재의 상황을 고려해 팀원 중 발표자

       한 명만 영상에 나와도 심사가 가능하도록 규정 변경.

     - 자막, PIP삽입 등 영상편집방식에는 제한없으나 이로인한 가산점/감점은 없음. 

     - 영상제출시 본인의 목소리가 또렷하게 담겼는지 확인 필수.


   ◦ 질의응답 관련

     - ZOOM을 통한 질의응답 진행 (모바일/PC모두 가능)

     - 입장시 (팀명)본인이름으로 설정 <예시: (가나팀)홍길동> 

     - 심사위원의 첫 질문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5분제한 

     ※ 회의 ID 및 비밀번호, 초대링크는 12월 17일 오전에 문자로 공지 

     ※ 질의응답순서는 팀명 숫자(오름차)>영문(ABC)>한글(가나다)순으로 진행함.

     ※ 본인 팀의 질의응답 후 바로 퇴장 가능, 질의응답 전에도 미리 입장가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닫기
아이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