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분야 |
![]() ![]() |
||||||||||||||||||
|
||||||||||||||||||||
![]() |
응모대상 |
![]() ![]() |
||||||||||||||||||
|
주최 | 인천항만공사 |
주관 | 인천항만공사 |
후원/협찬 | |
접수기간 | 21.01.14 ~ 21.02.01 |
응모대상 | 기타 |
시상내역 | 총 400여만원 상금 차등 수여 |
조회수 | 653 |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올콘"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물 상세내용이 직접 수기로 타이핑하여 작성되고있어 내용에 오타 또는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모요강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여과정에서 과도한 개인정보 요구 또는 불합리한 요청이 있을경우 주최/주관사의 담당자와 유선 또는 대면으로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
○ 공모주제
-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
○ 기간 및 일정
- 접수기간 : 2021.01.14. ~ 02.01.
- 수상자 발표 : 2021.03월 中
○ 지원자격
- 인천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단체 임직원 누구나
○ 접수방법
- 전자우편이나 공문으로 IPA에 접수
※ 자세한 접수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 참고
○ 심사방법
- 작년 하반기 내 완료된 ▴법·규정·제도 개선 ▴시설 및 환경 개선 ▴인적서비스 개선 분야와
관련된 사례로 파급성·난이도·지속성·노력도를 기준으로
내·외부 평가단의 심사를 거쳐 우수사례를 선정할 계획이다
○ 시상내역
- 우수사례로 선정될 경우 총 400여만 원의 상금 차등 수여
○ 문의
- 공모전 홈페이지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