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 포스터
포스터 팝업
닫기
주최 인천항만공사
주관 인천항만공사
후원/협찬
접수기간 21.01.14 ~ 21.02.01
응모대상 기타
시상내역 총 400여만원 상금 차등 수여
조회수 653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올콘"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물 상세내용이 직접 수기로 타이핑하여 작성되고있어 내용에 오타 또는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모요강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여과정에서 과도한 개인정보 요구 또는 불합리한 요청이 있을경우 주최/주관사의 담당자와 유선 또는 대면으로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




○ 공모주제

   -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



○ 기간 및 일정

   - 접수기간 : 2021.01.14. ~ 02.01.

   - 수상자 발표 : 2021.03월 中



○ 지원자격

   - 인천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단체 임직원 누구나



○ 접수방법

   - 전자우편이나 공문으로 IPA에 접수

  ※ 자세한 접수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 참고



○ 심사방법

   - 작년 하반기 내 완료된 ▴법·규정·제도 개선 ▴시설 및 환경 개선 ▴인적서비스 개선 분야와

      관련된 사례로 파급성·난이도·지속성·노력도를 기준으로

      내·외부 평가단의 심사를 거쳐 우수사례를 선정할 계획이다



○ 시상내역

   - 우수사례로 선정될 경우 총 400여만 원의 상금 차등 수여



○ 문의

   - 공모전 홈페이지 문의


이전글     목록     다음글
로그인
닫기
아이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