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대국민 서비스 향상을 위한 IDEA 공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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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일반인 공모전

공모전/대외활동 정보
836
주최 한국자산관리공사
주관 한국자산관리공사
접수기간 23.05.08 ~ 23.06.02
분야 아이디어·창업·마케팅·네이밍
응모대상 제한없음
시상내역 대상 100만원 外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올콘"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물 상세내용이 직접 수기로 타이핑하여 작성되고있어 내용에 오타 또는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모요강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여과정에서 과도한 개인정보 요구 또는 불합리한 요청이 있을경우 주최/주관사의 담당자와 유선 또는 대면으로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캠코 대국민 서비스 향상을 위한 IDEA 공모



○ 공모개요

   - 캠코 대국민 서비스 향상을 위한 IDEA 공모를 개최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공모주제

   - [고객편의성] KAMCO 이용 시 업무·서비스 개선 IDEA

   - [업무효율성] KAMCO가 나아가야할 디지털플랫폼 전환 IDEA

   - [내부투명성] KAMCO의 공정한 업무처리를 위한 개선 IDEA



○ 기간 및 일정

   - 공모기간 : 23.5.8(월) ~ 6.2(금)



○ 지원자격

   - 개인/팀(3인이하)


○ 접수방법

   - 제안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6.2 마감일 5:00까지)

     * 감사실 대표 이메일 : gamso@kamco.or.kr



○ 심사기준

   - 문제의식 : 20점, 기존의 업무처리나 서비스의 불편사항 분석 여부

   - 주제적합성 : 20점, 공사의 업무수행 및 공모 취지와 부합하는지 여부

   - 실행가능성 : 30점, 제안의 내용이 구체적이고 적절한지 여부

   - 효과성 : 30점, 제안의 내용이 대국민서비스 개선에 영향이 높은지 여부



○ 시상내역

   - 대상 : 1명(팀), 100만원

   - 우수상 : 1명(팀), 50만원

   - 장려상 : 1명(팀), 30만원

   - 참가상 : 20명(팀), 1만원(기프티콘)

     *응모작이 심사기준에 미치지 못할 경우 시상하지 않거나 계획보다

     축소하여 시상할 수 있으며, 본 상금과 관련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



○ 문의

   - ☏ 1588-3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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