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최 | 모비데이즈 |
|---|---|
| 주관 | 모비데이즈 |
| 후원/협찬 | 크리마 |
| 접수기간 | 23.08.02 ~ 23.08.18 |
| 분야 | 아이디어·창업·마케팅·네이밍 |
| 응모대상 | 대학생 |
| 시상내역 | 후원 기업 최우수상 500만원 / 우수상 100만원 / 모비데이즈상 100만원 外 |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올콘"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물 상세내용이 직접 수기로 타이핑하여 작성되고있어 내용에 오타 또는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모요강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여과정에서 과도한 개인정보 요구 또는 불합리한 요청이 있을경우 주최/주관사의 담당자와 유선 또는 대면으로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모비데이즈 제 2회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Mobidays Young Marketers Championship)
○ 공모개요
- 브랜드 광고 기획서, 미케팅 전략 제안서 등의 광고 기획 분야의
인재를 발굴하고자 모비데이즈 제 2회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공모주제
- 크리마 : 쿠키리스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 크리마의 제로/퍼스트 파티 데이터 AI 분석 기술을 활용한
커머스 브랜드의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대상 카테고리는 뷰티/F&B/패션이며, 온/오프라인에 대한 제약 없음
(※옴니 채널 아이디어 제안 가능)
아이디어는 크리마의 서비스를 활용 해야하며,
커머스 브랜드를 마케팅 하기 위한 전략을 도출해야함
* 아이디어 예시
- 뷰티 기업 : 시즌성을 고려하여, 겨울 시즌에 고객들에게 ‘보습력’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던 뷰티 상품들만 모아서 기획전 진행
- 패션 기업 :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 QR 스캔을 통한 맞춤형 리뷰 노출
(→ 상품의 ‘소재감’, ‘색상’ 등 주요 키워드에 대해
고객들이 남긴 리뷰 제공)
○ 기간 및 일정
- 접수 기간 : 2023년 08월 02일(수) ~ 8월 18일 (금) / 오후 1시까지
- 결과 발표 : 2023년 8월 25일 (금)
- 현장 PT 및 시상식 : 2023년 8월 31일 (목)
○ 지원자격
- 국내외 대학교 학부 재학생(석사/박사제외)
- 대학교 학부 휴학생
* 위 참가 자격에 해당하더라도, 현업 종사자(정규직/계약직)의
지원은 불가합니다.
*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참가 가능합니다.
* 개인은 여러 팀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개인 또는 팀 전원의 3개월 이내 발급된
'재학증명서'를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 바로가기
○ 출품규격
- 10MB 이하의 PDF 파일
※ 용량 기준 초과, 파일 양식 불일치 시 심사제외
○ 제출서류
- 전체 35매 이내의 브랜드 광고 기획서 또는 마케팅 전략 제안서
○ 심사기준
- 1차 심사 :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 리더
- 2차 심사 : 후원사 현직자 (1 ~3명)
○ 시상내역
- 후원사 최우수상 500만원
- 후원사 우수상 100만원
- 모비데이즈상 100만원
* 참가자 상금 최대 600만원
* 상금과 함께 수상인증서도 함께 수여
○ 문의
- ☏ 070-5204-7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