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78 | |
| 주최 | 부산도시공사 |
|---|---|
| 주관 | . |
| 후원/협찬 | . |
| 접수기간 | 25.05.01 ~ 25.12.31 |
| 분야 | 아이디어·창업·마케팅·네이밍, 사진·영상 |
| 응모대상 | 기타 (부산 시민) |
| 시상내역 | 본심사 진출 시 90점 이상 : 최우수(30만원)80점 이상 : 우수(20만원)70점 이상 : 장려(10만원)70점 미만 : 참가상(2만원 상당 기프티콘) |
첨부파일 다운로드고객제안 카드뉴스.zip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올콘"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물 상세내용이 직접 수기로 타이핑하여 작성되고있어 내용에 오타 또는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모요강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여과정에서 과도한 개인정보 요구 또는 불합리한 요청이 있을경우 주최/주관사의 담당자와 유선 또는 대면으로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제도 안내]
○ 공모개요
- 부산도시공사는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계획에 반영하고,
고객참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제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안은 “연중수시” 접수받고 있으며 상, 하반기 연 2회 우수 제안에 대해서 포상을 시행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제안주제
- ① 공사 경영활동 및 사업 분야와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
- ② ESG경영·경영혁신·적극행정 실현을 위한 아이디어 등
○ 기간 및 일정
- 공모기간 : 연중 수시
○ 지원자격
-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진 부산시민 누구나
○ 접수방법
- 부산도시공사 홈페이지(https://www.bmc.busan.kr/bmc/hompage/open.do) → 고객센터 → 고객제안
○ 제안방법
- 이메일 접수 (idea@bmc.busan.kr)
○ 운영방법
- 고객제안 접수 → 예비심사 → 본심사
○ 시상내역
- 본심사 진출 시 90점 이상 : 최우수(30만원)
- 80점 이상 : 우수(20만원)
- 70점 이상 : 장려(10만원)
- 70점 미만 : 참가상(2만원 상당 기프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