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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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일반인 공모전

공모전/대외활동 정보
2,482
주최 부산도시공사
주관 .
후원/협찬 .
접수기간 25.05.01 ~ 25.12.31
분야 아이디어·창업·마케팅·네이밍, 사진·영상
응모대상 기타 (부산 시민)
시상내역 본심사 진출 시 90점 이상 : 최우수(30만원)80점 이상 : 우수(20만원)70점 이상 : 장려(10만원)70점 미만 : 참가상(2만원 상당 기프티콘)

첨부파일 첨부파일 다운로드고객제안 카드뉴스.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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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과정에서 과도한 개인정보 요구 또는 불합리한 요청이 있을경우 주최/주관사의 담당자와 유선 또는 대면으로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제도 안내]




○ 공모개요

   - 부산도시공사는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계획에 반영하고,

     고객참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제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안은 “연중수시” 접수받고 있으며 상, 하반기 연 2회 우수 제안에 대해서 포상을 시행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제안주제

   - ① 공사 경영활동 및 사업 분야와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

   - ② ESG경영·경영혁신·적극행정 실현을 위한 아이디어 등



○ 기간 및 일정

   - 공모기간 : 연중 수시



○ 지원자격

   -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진 부산시민 누구나



○ 접수방법

   - 부산도시공사 홈페이지(https://www.bmc.busan.kr/bmc/hompage/open.do) → 고객센터 → 고객제안



○ 제안방법

   - 이메일 접수 (idea@bmc.busan.kr)



○ 운영방법

   - 고객제안 접수 → 예비심사 → 본심사



○ 시상내역

   - 본심사 진출 시 90점 이상 : 최우수(30만원)

   - 80점 이상 : 우수(20만원)

   - 70점 이상 : 장려(10만원)

   - 70점 미만 : 참가상(2만원 상당 기프티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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